주요업무내용
병원의 전반적인 시스템 관련 업무
-현재 데이터에 대한 문제 분석, 테스트 데이터 준비를 위한 문제 증명, 문제 해결을 위한 해결책 제시.
-사용자의 수요 조사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 마련(NGHA 정책과 절차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통합, 사이드서버 개발 등 어플리케이션과 관련된 업무 관리, 개발, 통합, 시행.
-현재 어플리케이션의 개발 혹은 수정의 필요에 따른 요구사항 검토 보조업무.
-전반적인 계획, 기준, 절차, 트레이닝 필요 등에 관한 어플리케이션 업무 보조.
-새로운 스탭 트레이닝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요구에 대한 개선 및 기술적 개발.
-다른 지역의 NGHA 이용자에 대한 어플리케이션 업무 지원.
-모든 시스템의 개발설치, 확인, 테스팅 등의 업무에 참가.
-시스템 관리
-사용자가 제시하는 문제, 피드백 등을 관리
-기타 관련된 업무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