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OTRA] Cheil

[KOTRA] 캐나다, Cheil, Accounting Assistant (1명)

  • 대표자Kathleen Collins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광고 대행업
  • 설립연도 2002년
  • 매출액 5,500,000 달러
  • 사원수 25 명
  • 주소 235 Carlaw Avenue, Suite 100-A Toronto, Ontario, M4M 2S1 Canada

자격요건

  • 경력 신입
  • 학력전문대학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최상) : 전문용어 해석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12개월
  • 근무지역캐나다
  • 근무시간8 시간 / 일
  • 급여(한화) 면접 후 결정

접수기간

  • 시작일2021-05-24
  • 마감일2021-06-06
주요업무내용
								• Reconcile and process vendor invoices and statements and identify discrepancies, if any.

• Create and issue invoices to customers and external partners, as needed
• Prepare general ledger postings.
• Review AP and AR aging lists and follow ups.
• Bank & Corporate credit card reconciliation.
• Assist company's Controller with audits, forecasts, and other fiscal planning by compiling and sending
reports/summaries.
• Managing monthly financial meetings on; internal review and reconciliation of production budgets.
• Undertaking clerical tasks such as making phone calls, handling mail, scan, file and log accounting documents.
• Support other administrative functions and assist colleagues whenever necessary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회계 사무원
모집공고번호 E20210521003
모집인원 1명
국가 캐나다
자격요건
  • 학력 전문대학 졸업
  • 경력 신입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최상) : 전문용어 해석 가능
주요업무내용 • Reconcile and process vendor invoices and statements and identify discrepancies, if any.
• Create and issue invoices to customers and external partners, as needed
• Prepare general ledger postings.
• Review AP and AR aging lists and follow ups.
• Bank & Corporate credit card reconciliation.
• Assist company's Controller with audits, forecasts, and other fiscal planning by compiling and sending
reports/summaries.
• Managing monthly financial meetings on; internal review and reconciliation of production budgets.
• Undertaking clerical tasks such as making phone calls, handling mail, scan, file and log accounting documents.
• Support other administrative functions and assist colleagues whenever necessary
그 외 자격요건 • [MUST] Work Permit holder (PGWP, Open Work Permit, etc.)
• Preferably 1-3 years of relevant, hands-on accounting experience
• Proficient to advanced knowledge of accounting platforms(SAP preferred)
• Proficient to advanced knowledge of Microsoft Office Applications, especially Excel
• Excellent verbal and written communication skills
• Strong attention to detail and accuracy
• Ability to work independently on assigned duties
• Demonstrates an ability to manage a variety of priorities while meeting deadlines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10521003&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2033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면접 후 결정 계약기간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8 시간 / 일 보험가입 캐나다 온타리오주 노동법에 따른 사회보험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캐나다 온타리오주 노동법에 따름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항공료 불가능 휴가 10
기타 근로조건 * 비자 : 캐나다 취업비자 이상 소지자
* 연봉 : 협의 (2,200 만원 이상임을 확인)
* 가족동반 불가능
* 숙식 및 항공료 : 지원 불가능
* 코로나19에 따라 구직자와 협의 후 입사시기 조정 가능
* 캐나다는 무상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음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광고 대행업
기업명 비공개
근무지주소 비공개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1-05-24 ~ 2021-06-06
채용예정일 2021-06-21
필수서류 영문이력서 , 영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권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