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 호텔에서의 프론트 및 예약 접수 업무
■ 체크인·아웃등의 접수 업무를 통해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다른 부서와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연계하면서 고객 안내
■전화, 메일, 여행사 경유 등 다양한 경로로 들어오는 숙박 예약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입사 직후 맡기는 업무
입사시 5일간 연수(전국 어느 호텔에서 실시)
그 후, 배속처에 의해 실무 연수 후 프론트 업무에 들어가실 예정입니다.
■장래적으로 맡기는 업무(몇 년 후)
본인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업무를 맡깁니다.
경험을 쌓아 주시고, 그 후의 스텝 업으로서 치프, 주임, 그 이상의 직책으로서도 업무를 맡기겠습니다.
※외국 국적자로 수석 2명 재적(3년 정도면 승급)
예) 주임 : 호텔에 따라 요금 통제, 객실 관리, 경리, 시설 관리, 시프트 관리 등.
주요알림내용
이 공고는 고용알선업체가 게재한 것으로써, 실취업처는 주)리크루트 재팬(구인공고 게재 업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