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월드잡플러스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지] 말레이시아 릴리즈레터 관련 안내 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persolkelly

인사 컨설팅 Consulting Sales Assistant, Korea Desk

  • 대표자전유미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인력공급업
  • 설립연도 1987년
  • 매출액 10,000,000,000 원
  • 사원수 200 명
  • 주소 18th Floor, SONATUS, 15 Le Thanh Ton District 1, Ho Chi Minh City, Vietnam

자격요건

  • 경력 신입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중상) : business level in speaking and writing

근무조건

  • 고용형태정규직
  • 근무지역말레이시아
  • 근무시간8시간/5일
  • 급여(한화) 연봉 2,000 ~ 3,000 만원
  • 급여(외화) ~ 협의 (VND)

접수기간

  • 시작일2023-08-22
  • 마감일2023-09-21
주요업무내용
								퍼솔켈리 말레이시아의 컨설팅사업부의 Korea Desk에 합류할 한국인 

다양한 인사 솔류션 컨설팅 업무의 지원 및 소통; 직원 교육, 인사 노무 관련 리스크 관리, HR 제도 구축, 채용 및 아웃소싱 서비스 등 total work solution의 업무 지원
타 부서 혹은 APAC 팀과의 협업을 통한 HR 시스템 구축, PPT 제안 (조직 문제 분석 및 구조화, 고객 인터뷰, 회의 및 발표자료 준비)
HR 관련 정기 뉴스레터 발행
HR 워크샵, 세미나 업무, 고객 관리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영업관리 사무원
모집공고번호 E20230822005
모집인원 1명
국가 말레이시아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신입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중상) : business level in speaking and writing
주요업무내용 퍼솔켈리 말레이시아의 컨설팅사업부의 Korea Desk에 합류할 한국인
다양한 인사 솔류션 컨설팅 업무의 지원 및 소통; 직원 교육, 인사 노무 관련 리스크 관리, HR 제도 구축, 채용 및 아웃소싱 서비스 등 total work solution의 업무 지원
타 부서 혹은 APAC 팀과의 협업을 통한 HR 시스템 구축, PPT 제안 (조직 문제 분석 및 구조화, 고객 인터뷰, 회의 및 발표자료 준비)
HR 관련 정기 뉴스레터 발행
HR 워크샵, 세미나 업무, 고객 관리
그 외 자격요건 인사 경영 컨설팅 특히 조직개발(Organizational Development)에 경험있는 인사 전문 컨설턴트
APAC 컨설턴트와 베트남 컨설턴트와 협업하여 한국 고객에게 솔류션을 제공
#직원교육 #조직개발 #인재개발 #채용 #아웃소싱 #노무자문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30822005&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2033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2,000만원 ~ 3,000만원 ( ~ 협의 ) 계약기간 [정규직]
근무시간 8시간/5일 보험가입 인사 규정에 따름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현지 인사 규정에 따름
가족동반 가능 숙식 No
항공료 No 휴가 1
기타 근로조건 복지 혜택은 인사 규정에 따름
퍼솔켈리는 APAC 14개국 (한국,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인도, 싱가폴 (HQ)등에 지사가 있는 인사 '전문' 컨설팅입니다.
한국인이 지원할 수 있으며 현지 채용입니다.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인력공급업
기업명 persolkelly
근무지주소 Level 20.3, Menara AIA Sentral, 30, Jalan Sultan Ismail, 50250 Kuala Lumpur, Malaysia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3-08-22 ~ 2023-09-21
채용예정일 2023-09-22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영문이력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PCG PSK Sales Assistant JD_MY_2023.pdf
진행방법 온라인 인터뷰 and face to face with a consulting team head in Malaysia.
문의처 job1@hrdkore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지현
기타사항 Only 현지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