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예약 및 티켓팅 팀은 고객, 여행 대리점 및 승객의 문의 처리 주요 책임.
-이 팀은 주로 고객상담 문의를 다루며, 백 오피스 업무는 10%에 해당.
-문의 사항은 주로 전화, 이메일, 그리고 채팅을 통해 처리.
-시간 내에 다양한 채널로 수신된 문의에 응답하고 해결책 제시.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및 고객 참여 유도.
-개인 및 팀 목표 달성 및 성과 지표 충족.
-고객 정보 보호 및 프라이버시 유지.
-불만 사항 관리 및 상급자에게 에스컬레이션.
-정보 기록, 트렌드 식별 및 고객 후속 조치 및 보고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