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의 문의와 불만사항을 전화, 온라인 채팅, 이메일을 통해 처리합니다. 모든 고객 문의, 문제, 불만을 회사의 규정과 절차에 따라 해결합니다. 어려운 문제는 상급 팀원에게 올려 해결하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공감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고객 상호작용, 거래 내용, 의견 및 불만사항을 정확하게 기록 및 업데이트합니다. 회사의 절차와 규정을 준수하며 고객 피드백을 관련 부서와 공유합니다.
위 공고는 파견업체 공고입니다.
해외취업이처음이라면? 해외취업 일자리 로드맵
월드잡플러스카카오톡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