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담당업무
ㆍ채용 담당자의 책임:
미래의 고용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직무 설명 및 사양을 개발합니다.
부서 관리자와 협력하여 일관된 요구 사항 목록을 작성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온라인 채용 포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적합한 후보자를 모집합니다.
면접을 실시하고 지원자를 분류하여 공석을 채웁니다.
공석에 가장 적합한 지원자의 지식, 기술 및 경험을 평가합니다.
신입사원을 위한 서류 작성.
좋은 고용 기회로 회사의 명성과 매력을 홍보합니다.
인턴십 프로그램을 관리합니다.
현행 고용 법률 및 규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회사 내에서 시행합니다.
팀 관리자에게 채용 보고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