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 코웨이 베트남

[KOTRA] (주)코웨이 베트남, 베트남, 경영(인사/총무/회계)관리 팀장 (1명)

  • 대표자박원오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그외 기타 기계 및 장비 도매업
  • 설립연도 2020년
  • 매출액 정보없음
  • 사원수 80 명
  • 주소 9F Phuong long 2 Building, 16 Nguyen Truong To, Ward 12, Dist 4, HCMC
  • 홈페이지http://cowayvina.com.vn/

자격요건

  • 경력 경력 5년이상 ~ 8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베트남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12개월
  • 근무지역베트남
  • 근무시간월~금 8:00~17:30
  • 급여(한화) 연봉 4,093 ~ 4,093 만원
  • 급여(외화) 연봉  31,200 ~  31,200 (USD)

접수기간

  • 시작일2024-01-30
  • 마감일2024-02-13
주요업무내용
								코웨이비나는,  1989년 설립한 (주)코웨이를 모기업으로 2021년 베트남 하노이에 설립 되었으며, 하노이/호치민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고 주요 베트남 유통업은 정수기/청정기 렌탈/일시불 판매입니다.


1) 재무결산, 마감 및 본사 보고서 작성)
2) 인사, 총무 관리운영
3) IT, 법무 등 관리본부 산하 팀 전반 운영및 관리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총무 및 인사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40129027
모집인원 1명
국가 베트남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5년이상 ~ 8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베트남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코웨이비나는, 1989년 설립한 (주)코웨이를 모기업으로 2021년 베트남 하노이에 설립 되었으며, 하노이/호치민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고 주요 베트남 유통업은 정수기/청정기 렌탈/일시불 판매입니다.

1) 재무결산, 마감 및 본사 보고서 작성)
2) 인사, 총무 관리운영
3) IT, 법무 등 관리본부 산하 팀 전반 운영및 관리
그 외 자격요건 - 학력: 4년 대졸
- 전공: 베트남어/회계
- 경력: 과장 (5~8년이상)
- 외 자격요건
* 재무회계 결산 유경험자(5년 이상)
* 데이타 분석 및 본사 보고서 작성능력
* 경영관리본부 업무 경험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40129027&joCrtfcDsp=1&joCrtfcDspSn=1&menuId=1000006335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4,093만원 ~ 4,093만원 ( 31,200 USD ~ 31,200 USD ) 계약기간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월~금 8:00~17:30 보험가입 지원 / 현지 노동법에 따른 사회보험 및 건강검진 제공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지원 / 현지 노동법에 따른 제공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미지원
항공료 지원 / 연 1회 항공권 지원 휴가 12
기타 근로조건 - 월 급여: ★★작성된 급여는 정확한 급여가 아닌 대략적 급여로, 경력에 따라 협의 예정
- 근무지: 호치민 4군
- 외 복리후생: 13월의 월급, 건강검진, 명절선물

* 구직자와 협의 후 입사시기 조정 불가능
* 노동허가서 (워크퍼밋), 취업비자 (LD) 또는 임시 거주증 제공
* 건강검진 지원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그외 기타 기계 및 장비 도매업
기업명 (주) 코웨이 베트남
근무지주소 9F Phuong long 2 Building, 16 Nguyen Truong To, Ward 12, Dist 4, HCMC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4-01-30 ~ 2024-02-13
채용예정일 2024-03-01
필수서류 국문이력서 , 국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진행방법 ㅇ 월드잡 내 이력서 지원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아래의 메일로 지원 바랍니다.
- KOTRA 호치민무역관: kotrahcm@naver.com

1차 :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원활한 면접을 위해 이력서 내 연락 가능한 (현지)전화번호와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 ID 기재 바람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김세린
기타사항 ★★★면접 대상자는 기업에서 개별 통보 합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국가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