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센로지스틱스 베트남

[KOTRA 온라인 취업상담회] 베트남, 유센로지스틱스 베트남,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1명)

  • 대표자Kenji Mizushima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그외 기타 분류안된 운송관련 서비스업
  • 설립연도 2003년
  • 매출액 정보없음
  • 사원수 1,500 명
  • 주소 Room 600-604, 6th Floor, Saigon Riverside Office Center, 2A-4A Ton Duc Thang Street, District 1, Ho Chi Minh City, S.R. Vietnam
  • 홈페이지http://www.yusen-logistics.

자격요건

  • 경력 경력 2년이상 ~ 3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필수 베트남어(중) : 업무와 관련된 제한적인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12개월
  • 근무지역베트남
  • 근무시간월-금 8:00-17:30 / 토 8:00-12:00
  • 급여(한화) 면접 후 결정

접수기간

  • 시작일2023-10-05
  • 마감일2023-10-19
주요업무내용
								We, YUSEN LOGISTICS (VIETNAM) CO., LTD, are 100% capital invested by Yusen Logistics in Japan, established in 2003 with 19 offices/branches in Vietnam.


□ Main Job Purpose
ㅇ Responsible for the expansion of the company by seeking out new Korean business,
keeping satisfaction of existing Korean clients, and expanding scope of business with them.

ㅇ Communicate the benefits of company services with customer, and design suitable solution to customer’s need.

□ Key responsibility
※ 조금 더 상세한 직무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카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https://cafe.naver.com/kotrahochiminh

1. BD strategy based on company business strategy
2. Market research /Sale plan / marketing tools/ tender progress & result
3. Customer management
4. Cost management
5. Contract management
6. Process & KPI system build up
7. Manage and develop human resource
8. Others:
- Understand new project and lead cross function teams to make it succeed.
- Support Superior develop division capabilities, and identify talents within organization
- Others task as Manager assignment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그 외 경영지원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30809028
모집인원 1명
국가 베트남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2년이상 ~ 3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 필수 베트남어(중) : 업무와 관련된 제한적인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We, YUSEN LOGISTICS (VIETNAM) CO., LTD, are 100% capital invested by Yusen Logistics in Japan, established in 2003 with 19 offices/branches in Vietnam.

□ Main Job Purpose
ㅇ Responsible for the expansion of the company by seeking out new Korean business,
keeping satisfaction of existing Korean clients, and expanding scope of business with them.

ㅇ Communicate the benefits of company services with customer, and design suitable solution to customer’s need.

□ Key responsibility
※ 조금 더 상세한 직무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카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https://cafe.naver.com/kotrahochiminh

1. BD strategy based on company business strategy
2. Market research /Sale plan / marketing tools/ tender progress & result
3. Customer management
4. Cost management
5. Contract management
6. Process & KPI system build up
7. Manage and develop human resource
8. Others:
- Understand new project and lead cross function teams to make it succeed.
- Support Superior develop division capabilities, and identify talents within organization
- Others task as Manager assignment
그 외 자격요건 - 전공: Business Administration/ Economics/ Foreign trade or Marketing/ Air & Sea Transport Economics
- 경력: 2-3 years in field of business development for Korean business in Ho Chi Minh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30809028&joCrtfcDsp=2&joCrtfcDspSn=1&menuId=1000002033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면접 후 결정 계약기간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월-금 8:00-17:30 / 토 8:00-12:00 보험가입 지원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지원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미지원
항공료 미지원 휴가 12
기타 근로조건 - 월 급여: 협의 (코트라 공고 인증 기준 연봉 1,900만원 이상은 확인하였으나, 면접시 협의 예정)
- 근무지: 호치민시 1군
- 외 복리후생 : 24/24 사고 보험 제공, 연 보너스 2달치 월급 제공

* 코로나 19에 따라 구직자와 협의 후 입사시기 조정 가능
* 노동허가서 (워크퍼밋), 취업비자 (LD) 또는 임시 거주증 제공
* 의료비 지원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그외 기타 분류안된 운송관련 서비스업
기업명 [KOTRA] 유센로지스틱스 베트남
근무지주소 Room 600-604, 6th Floor, Saigon Riverside Office Center, 2A-4A Ton Duc Thang Street, District 1, Ho Chi Minh City, S.R. Vietnam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3-10-05 ~ 2023-10-19
채용예정일 2023-10-23
필수서류 영문이력서 , 영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심사)

2차 : 면접심사(면접 및 외국어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평가)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원활한 면접을 위해 이력서 내 연락 가능한 (현지)전화번호와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 ID 기재 바람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권
기타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국가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