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Kitchen Team Manager]
- 키친팀 운영, 관리, 감독
- 재고 관리
- 메뉴 및 레시피 관리
- 키친팀 직원 스케줄 관리
- 직원 트레이닝 및 리더 미팅 참석
- 서비스팀과 협업
- 키친팀 총매니저와 협업 및 리더 미팅 참석
[Kitchen Team Assistant Manager]
- 재고 및 위생 관리
- 메뉴 및 레시피 관리
- 직원 트레이닝 및 리더 미팅 참석
- 스텝 스케줄 관리, 팀 미팅 진행
- 스텝들과 소통 및 피드백 공유
[Kitchen Staff]
- 메뉴얼에 따른 재료 준비 및 조리
- 업장 위생 및 청결 관리
- 재고 정리 및 보고
- 키친팀과 소통 및 협업
- 업장 기계/도구 사용 및 관리
- 팀 미팅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