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1.기업명: Hana Mart Corp
2.웹사이트: https://hmartdelivery.com/
3.기업소개:
-1982년에 설립된 아시아푸드 대표 식품/공산품 유통기업
-미국 최대 아시안 체인 슈퍼마켓으로 미국 전역에 97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
-현재 채용 중인 곳은 맨하튼지점
4.근무환경 및 조건
- 미전역 직원수 10000명
- 채용사무소 직원수 15명
- 급여: $18.5
- 근무환경 및 근무자평가
-맨하탄 중심가에 위치한 기업 중 하나
-교통이 매우 매우 매우 편리
-직원 모두 긍정적으로 근무중
5.복리후생
-중식: 주 3일 제공
-유급 병가 1년에 40시간 제공
-맨하탄 H Mart 직원 할인
-생일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
6.주요업무내용:
-인사 관련 회사 문서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
-기업 행사 계획에 참여
-매주 급여 보고서 작성 및 필요한 정보 지원
1.File, update and organize company documents and databases related to HR
Department
2.Contact applicants, schedule interviews and confirm applicant’s availability
3.Assist with checking overall compliance with labor codes and related laws
4.Participate in planning of the corporate events
5.Complete weekly payroll reports and gather information needed
6.Assist with collecting data and making a Quarterly Employee Analysis Report
7.Perform any other HR related tasks that are not listed above
주요알림내용
이 공고는 고용알선업체가 게재한 것으로써, 실취업처는 (주)아이씨엔그룹(구인공고 게재 업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