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이 공고는 구직자 정보제공 목적으로 제공하는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자가 등록한 채용공고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직접 제공하는 직업소개가 아닙니다.

월드잡플러스에 등록된 모든 채용공고는 구직자에게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취업비자 발급 대행, 도착 후 픽업서비스 등 부가서비스에 대해서는 채용공고에 사전에 명시된 개인 부담금에 한해 채용이 확정된 후 취업자 개인이 그 실비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취업공고의 개인 부담금 내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공고는 구직자에게 정보제공의 목적으로 제공하는 공고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사인 간의 계약에 관여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월드잡플러스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지] 말레이시아 릴리즈레터 관련 안내 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2STO

[KOTRA] 말레이시아, 2STO, Customer Success Specialist (KR 2명/JP 1명)

  • 대표자박한비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고용알선업
  • 설립연도 2021년
  • 매출액 1,000,000,000 원
  • 사원수 1 명
  • 주소(42098)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380 범어 롯데캐슬
    401, 219호
  • 홈페이지http://www.twosto.com

자격요건

  • 경력 무관
  • 학력전문대학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중) : 일상 대화
    필수 일본어(중) : 고객 응대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24개월
  • 근무지역말레이시아
  • 근무시간8 시간 / 5일
  • 급여(한화) 연봉 2,650 ~ 2,650 만원
  • 급여(외화) ~  9,000 (MYR)

접수기간

  • 시작일2023-08-11
  • 마감일2023-08-20
주요업무내용
								글로벌 1위 BPO Company, 전 세계 42만명 팀원들과 글로벌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 The CSS represents the client and is the face of the brand to the outside world.
· Report, maintain accurate activity and engagement records for your customers to ensure data integrity in business reporting. . Maintain a deep understanding of the CX Cloud platform and be able to educate customers on the most relevant features/functionality for their specific business needs.
· Collect and input customer feedback into feedback management tool (AHA)
· Monitor and report on the health/risk of assigned accounts and implement intervention strategies to foster retention. .
· Execute customer feedback surveys given post onboarding and midway through engagement process.
· Build and nurture a pipeline of reference customers.
· Drive customer participation and attendance to local user communities/events/webinars/etc. as applicable
주요알림내용
									이 공고는 고용알선업체가 게재한 것으로써, 실취업처는 2STO(구인공고 게재 업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그 외 판매 및 고객 서비스 관리자
모집공고번호 E20230808013
모집인원 5명
국가 말레이시아
실비성 비용
요금표
환불 규정
자격요건
  • 학력 전문대학 졸업
  • 경력 무관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중) : 일상 대화  / 필수 일본어(중) : 고객 응대 가능
주요업무내용 글로벌 1위 BPO Company, 전 세계 42만명 팀원들과 글로벌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 The CSS represents the client and is the face of the brand to the outside world.
· Report, maintain accurate activity and engagement records for your customers to ensure data integrity in business reporting. . Maintain a deep understanding of the CX Cloud platform and be able to educate customers on the most relevant features/functionality for their specific business needs.
· Collect and input customer feedback into feedback management tool (AHA)
· Monitor and report on the health/risk of assigned accounts and implement intervention strategies to foster retention. .
· Execute customer feedback surveys given post onboarding and midway through engagement process.
· Build and nurture a pipeline of reference customers.
· Drive customer participation and attendance to local user communities/events/webinars/etc. as applicable
그 외 자격요건 - Native language skills (excellence verbal and written communication skills)
- Ability to speak and write English / Japanese fluently (B2 Level)
- Strong business awareness and understanding of key market drivers within IT/networking industry
- Digitally savvy with a relentless desire to keep up to date on the client and other sources of digital information to help customers find what they need
- Ability to interact professionally with individuals from various backgrounds
- Strong interpersonal skills, team player and a high level of integrity and professionalism.
- Possess professional customer service skills; solutions mindset, multi-tasking, passion for customers and ability to deliver exemplary customer experience.
- Team player with strong problem solving and conflict management skills.
- Thrive in a fast-paced, high-growth, rapidly changing environment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30808013&joCrtfcDsp=3&joCrtfcDspSn=1&menuId=1000002033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2,650만원 ~ 2,650만원 ( ~ 9,000 MYR ) 계약기간 [계약직] 24개월
근무시간 8 시간 / 5일 보험가입 현지 노동법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N/A
가족동반 가능 숙식 임시 숙소 제공
항공료 말레이시아행 편도 항공권 제공 휴가 24
기타 근로조건 - Housing allowance plus basic salary
- Support for VISA and Work Permit with Airfare Ticket
- Annual leave 10 days / Sick leave 14 days
- Public Holiday days
- Health insurance, Dental insurance
- And chance to get promote to higher position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기타 사무지원 서비스업
기업명 비공개
근무지주소 비공개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3-08-11 ~ 2023-08-20
채용예정일 2023-08-21
필수서류 영문이력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진행방법 1차 : 서류심사(이력서, 자기소개서, 증명서 등 제출서류 서면 심사)
2차 : 면접 심사(면접 및 외국어 평가를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종합평가)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권
기타사항 ★★★면접 대상자는 기업에서 개별 통보 합니다.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업체 측에서 채용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