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1.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AD 서버 관리
· AD 서버를 관리하고 사용자 계정을 관리하며 방화벽 정책 준수를 보장
· VPN 및 AD를 포함한 네트워크 및 통신 하드웨어를 감독하여 강력한 보안 및 효율성을 보장
· 시스템 문제의 효율적인 관리 및 문제 해결을 위해 외부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
· 정기적인 시스템 백업 및 재해 복구 작업을 수행
2. 인터넷/인트라넷 및 통신 시스템 관리
·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내부 메신저, 이메일 시스템, 인트라넷 미팅 시스템(Zoom, Webx, Teams) 등 은행의 인트라넷/인터넷 소프트웨어 스택 감독
· 통화 기록 시스템을 관리하고 SIP Trunk 기반 통화 시설 처리를 포함한 통신 인프라 감독
· 오프사이트 직원에 대한 원격 지원을 포함하여 컴퓨터, 프린터, 인터넷(Wi-Fi)/인트라넷 및 전화와 관련된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지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