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Yusen Logistics (Vietnam)

[KOTRA] 베트남(호치민), Yusen Logistics, Business Development Assistant Manager (1명)

  • 대표자Hidemichi Nakao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기타 해상 운송업
  • 설립연도 2006년
  • 매출액 정보없음
  • 사원수 1,500 명
  • 주소 Room 805, 8th Floor, HITC Building, 239 Xuan Thuy Road, Cau Giay District, Ha Noi City, Vietnam

자격요건

  • 경력 경력 1년이상 ~ 21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중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12개월
  • 근무지역베트남
  • 근무시간08:00 – 17:30 / 토요일 격주 근무
  • 급여(한화) 연봉 5,415 ~ 7,736 만원
  • 급여(외화) 연봉  42,000 ~  60,000 (USD)

접수기간

  • 시작일2023-10-12
  • 마감일2023-10-31
주요업무내용
								- Build up sales strategy for assigned customer/ area to achieve target of section

- Expand business scale with current customer. Create new business Services Quality Management
- Promote the company’s products/services addressing or predicting clients’ objectives
- Market research/Sale plan / marketing tools/ tender progress & result
- Anticipate tender schedule of the customer and share with concerned party. Report the result and study reason of win/failure.
- Customer database management: Make regular visit and call to the customer, seek customer demand, hear customer opinion and request;
- Make sales call for existing and potential customer. Maintain fruitful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경영기획 사무원
모집공고번호 E20230320020
모집인원 1명
국가 베트남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1년이상 ~ 21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중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 Build up sales strategy for assigned customer/ area to achieve target of section
- Expand business scale with current customer. Create new business Services Quality Management
- Promote the company’s products/services addressing or predicting clients’ objectives
- Market research/Sale plan / marketing tools/ tender progress & result
- Anticipate tender schedule of the customer and share with concerned party. Report the result and study reason of win/failure.
- Customer database management: Make regular visit and call to the customer, seek customer demand, hear customer opinion and request;
- Make sales call for existing and potential customer. Maintain fruitful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그 외 자격요건 - At least 1 year of working experience in sales logistics field.
- Graduated from University, specialized in Economic, Im-Export, logistics & Supply chain
- Male/Female with age: 30 – 45 years old.
- Can work in Ho Chi Minh City, Vietnam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30320020&joCrtfcDsp=4&joCrtfcDspSn=1&menuId=1000002033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5,415만원 ~ 7,736만원 ( 42,000 USD ~ 60,000 USD ) 계약기간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08:00 – 17:30 / 토요일 격주 근무 보험가입 베트남 노동법 의거 현지 사회보험 지급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베트남 법정 규정 적용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숙소제공
항공료 2년차부터 연1회 제공 휴가 12
기타 근로조건 - Salary: 3,500 – 5,000 USD/month
- 5 days/week and 2 Saturday morning/month (time: 8:00 – 12:00 and 13:15 – 17:30)
- Healthcare Insurance for employee + 2 per in family
- Flight ticket: 1 return ticket/year (applied from the 2nd working year)
- Phone allowance
- Transportation allowance
- Expected to start working for Yusen from 01 Nov 2023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기타 해상 운송업
기업명 [KOTRA] Yusen Logistics (Vietnam)
근무지주소 Room 700-708, 7th Floor, Saigon Riverside Office Center, 2A-4A Ton Duc Thang Street, District 1, Ho Chi Minh City, Vietnam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3-10-12 ~ 2023-10-31
채용예정일 2023-11-01
필수서류 영문이력서 , 영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진행방법 서류전형-면접-최종채용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업체에서 개별통보.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필히 확인 바람.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재권
기타사항 ※ 면접 대상자는 기업에서 개별통보 합니다. 구직자는 이력서에 추후 합격 통보를 위해 주소 연락 가능 연락처 (전화번호, 이메일)등이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국가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