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양질의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업내용 및 지원자 유의사항
본 공고와 관련한 채용과정, 당사자간 합의 및 근로계약사항,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 에 대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현지국 노동법 및 공고상 근무조건 등을 면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Yusen Logistics (Vietnam)

[KOTRA 2023 하반기 하노이 취업박람회] 베트남(하노이), Yusen Logistics, Business Development Assistant Manager (1명)

  • 대표자Hidemichi Nakao
  • 자본금 정보없음
  • 업종기타 해상 운송업
  • 설립연도 2006년
  • 매출액 정보없음
  • 사원수 1,500 명
  • 주소 Room 805, 8th Floor, HITC Building, 239 Xuan Thuy Road, Cau Giay District, Ha Noi City, Vietnam

자격요건

  • 경력 경력 1년이상 ~ 21년이하
  • 학력대학(교) 졸업 
  • 외국어 필수 영어(중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근무조건

  • 고용형태계약직 12개월
  • 근무지역베트남
  • 근무시간08:00 – 17:30 / 토요일 격주 근무
  • 급여(한화) 연봉 5,415 ~ 7,736 만원
  • 급여(외화) 연봉  42,000 ~  60,000 (USD)

접수기간

  • 시작일2023-10-19
  • 마감일2023-11-19
주요업무내용
								* Working Location: HA NOI HEAD OFFICE (HITC Building, 239 Xuan Thuy Road, Cau Giay District, Ha Noi City)


- Build up sales strategy for assigned customer/ area to achieve target of section
- Expand business scale with current customer. Create new business Services Quality Management
- Promote the company’s products/services addressing or predicting clients’ objectives
- Market research/Sale plan / marketing tools/ tender progress & result
- Anticipate tender schedule of the customer and share with concerned party. Report the result and study reason of win/failure.
- Customer database management: Make regular visit and call to the customer, seek customer demand, hear customer opinion and request;
- Make sales call for existing and potential customer. Maintain fruitful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모집요강

모집요강
직종 경영기획 사무원
모집공고번호 E20230320020
모집인원 1명
국가 베트남
자격요건
  • 학력 대학(교) 졸업
  • 경력 경력 1년이상 ~ 21년이하
  • 자격면허
  • 외국어능력 필수 영어(중상) : 업무관련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만족할 만한 의사소통 가능
주요업무내용 * Working Location: HA NOI HEAD OFFICE (HITC Building, 239 Xuan Thuy Road, Cau Giay District, Ha Noi City)

- Build up sales strategy for assigned customer/ area to achieve target of section
- Expand business scale with current customer. Create new business Services Quality Management
- Promote the company’s products/services addressing or predicting clients’ objectives
- Market research/Sale plan / marketing tools/ tender progress & result
- Anticipate tender schedule of the customer and share with concerned party. Report the result and study reason of win/failure.
- Customer database management: Make regular visit and call to the customer, seek customer demand, hear customer opinion and request;
- Make sales call for existing and potential customer. Maintain fruitful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그 외 자격요건 - At least 1 year of working experience in sales logistics field.
- Graduated from University, specialized in Economic, Im-Export, logistics & Supply chain
- Male/Female with age: 30 – 45 years old.
- Can work in Hanoi, Vietnam
모집공고 URL https://www.worldjob.or.kr/advnc/epmtLink.do?joCrtfcNo=E20230320020&joCrtfcDsp=5&joCrtfcDspSn=1&menuId=

근로조건

근로조건
급여사항(년) 5,415만원 ~ 7,736만원 ( 42,000 USD ~ 60,000 USD ) 계약기간 [계약직] 12개월
근무시간 08:00 – 17:30 / 토요일 격주 근무 보험가입 베트남 노동법 의거 현지 사회보험 지급
비자타입 취업비자 퇴직금 베트남 법정 규정 적용
가족동반 불가능 숙식 숙소제공
항공료 2년차부터 연1회 제공 휴가 12
기타 근로조건 - Salary: 3,500 – 5,000 USD/month
- 5 days/week and 2 Saturday morning/month (time: 8:00 – 12:00 and 13:15 – 17:30)
- Healthcare Insurance for employee + 2 per in family
- Flight ticket: 1 return ticket/year (applied from the 2nd working year)
- Phone allowance
- Transportation allowance
- Expected to start working for Yusen from 20 Nov 2023

근무지정보

근무지정보
구인기업 업종 기타 해상 운송업
기업명 Yusen Logistics (Vietnam)
근무지주소 Room 805, 8th Floor, HITC Building, 239 Xuan Thuy Road, Cau Giay District, Ha Noi City, Vietnam

접수기간/방법

접수기간/방법
모집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3-10-19 ~ 2023-11-19
채용예정일 2023-11-20
필수서류 영문이력서 , 영문자기소개서
기타 제출서류
참고파일
진행방법 서류전형-면접-최종채용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업체에서 개별통보.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필히 확인 바람.
※ 면접 일시 : 11월 넷째주 하노이 시내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시간과 장소 추후 통보)
문의처 nowkeaj@kotra.or.kr ※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은 불가하며 공고 관련 문의 시 E로 시작하는 공고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윤선주
기타사항 ※ 면접 대상자는 기업에서 개별통보 합니다. 구직자는 이력서에 추후 합격 통보를 위해 주소 연락 가능 연락처 (전화번호, 이메일)등이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한 추후 면접진행 및 채용과정, 당사자 간 합의 및 계약 사항, 그리고 해당국가 취업관련 비자발급 여부에 대해서는 KOTRA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위 기재된 채용예정일은 업체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에서 채용 결정시 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