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내용
1. 한국의 여러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일상적인 운영 지원과 협조, 상점 사용자 피드백을 최적화.
2. 구매 담당자와 제조사와의 소통을 협조하고 제품 주문 일정을 조정하며 제조사가 제시간에 납품과 출고 일정 확보.
3. 직무의 업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업무 효율을 높인다.
지원 자격:
1. 한국 전자상거래의 발전 현황을 이해하고 한국 전자상거래 플랫폼(coupang、gmarket、acution,naver우선) 운영 경험 2년 이상 보유자.
2. 한국어와 중국어로 의사 소통이 원활한 분
3. 강한 의사 소통능력 세심하고 책임감 있고 팀워크 합작 마인드 갖고 있으며 자기 동기 부여, 적극적으로 업무 진행중에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젝트 발전을 추진한다.